야쓰코리아-AIS왕홍연맹, 중국 B2B 사업협력 강화 및 프로젝트 G 공동사업 추진




야쓰코리아(YASS)는 AIS왕홍연맹과 중국 B2B 사업 경쟁력 강화 및 프로젝트 G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동사업 추진으로 AIS왕홍연맹은 야쓰코리아가 연구·개발하는 '프로젝트 G'의 중국 시장진출을 두고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진행해 왔으며, 중국 현지 유통, 홍보마케팅, 중국 상무국 등과의 전반적인 법적 문제를 순조롭게 진행하는 중추적인 교두보 역할을 자처하며 성공적인 공동사업을 이뤄내겠다는 다짐을 양사가 합의했다.


야쓰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COVID-19)바이러스가 전 세계 팬데믹 현상을 통하여 개인의 위생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는 부분에서 착안하여 시작된 개발 프로젝트이며, 중국이 첫 번째 해외 진출 국가라는 점에서 매우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올해 4월 야쓰코리아는 중국 시장진출에 앞서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푸페이'와도 협력사업 계약을 체결하였다. YASS의 바이오 사업 분야에서 디지털 신약 사업에 '푸페이'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 계약이다. 국내 대기업과 중국 IT기업들과의 블록체인 기반 공동 페이먼트 사업을 진행 중인 푸페이를 통하여 해외 IT 인프라 확보 및 구축 등의 안정적인 중국 시장진출을 위해 계약을 체결하였다.


AIS왕홍연맹은 상해에 본사를 두고 중국 국가인사부 산하 중국국가배훈망이 정식 발급하는 중국 1인 미디어 아나운서 공식 자격증을 발급하는 인증 업과 한국 제품을 왕홍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사업을 시작으로, 중국 요녕성 영구자유무역구에 국내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중국 외상독자기업 설립 등록, 사업자등록증, 온라인 전자상거래 통신사업증 발급, 계좌 발급, 세무등록(2일 만에 발급하는 급속 기업 행정서비스)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항에서 1일 거리에 있는 중국 요녕성 영구 항은 중국 8대 항구며 140개의 항로와 컨테이너 처리량은 약 627만 TEU로 세계 22위 컨테이너 하역 능력을 갖추고 있다.


AIS왕홍연맹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의 파트너사인 바이롄(BAILIAN)그룹과의 정식 온·오프라인 제품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상해에 500평 이상 규모의 AIS왕홍연맹 면세점 운영 계획을 하고 있다. 올해 제주도에 한국지사 설립 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제품판매 수권 계약을 체결하였고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호텔리조트 사업, 제주 중문단지 내 PLAY KPOP 테마파크 운영 등의 K-POP 컬쳐에 관한 전방위 관광사업을 한국에서 펼쳐나가고 있다.


야쓰그룹 계열사인 야쓰코리아(제품명 YASS)는 전자금연보조제 및 바이오 관련 의약외품 생산품을 제조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 생산기지의 전자동화 시스템을 국내 2번째로 구축하여 대량생산화 및 안전성을 확보한 회사이다.


또한, 빅데이터를 이용한 성인 흡연자들의 흡연 습관과 행동 변화양상 패턴 등의 정밀 데이터를 분석하여 성공적인 금연 달성을 위해 금단현상을 최소화하는 스마트 금연프로그램을 개발 구성 중이며 대한민국 국민건강 증진과 건강한 금연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1 view0 comments

22, Apgujeong-ro 42-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2-568-7388 FAX. 82-2-512-7389

Email. bio_cloud@daum.net

Business license number 657-88-01287

  • 페이스 북 - 회색 원
  • 인스 타 그램 - 회색 원
  • 유튜브 - 회색 원
  • 블로거 - 회색 원